사이트 이용안내
- 비회원, 회원 둘다 주문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하시면 재주문이 편리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제작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 제품 선택후 매수를 선택하고 데이터를 업로드 하시면됩니다.
(작업 데이터를 업로드 하실 때는 일러스트 또는 300dpi 이상의 해상도로 제작된 psd, jpg, pdf, 코렐 파일등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결제금액 확인후 배송방법, 결제방법을 입력 또는 선택한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주문완료후 보이는 주문번호(16자리)와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후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또는 배송조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가상계좌, 에스크로 계좌이체, 휴대폰, 신용카드, Paynow, 포인트결제 등이 있습니다.
- 온라인입금은 우리은행 300-090785-12-001 (권경록) 로 입금해 주시면 되며, 꼭 입력하신 송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같아야합니다.
-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며, 미입금시에는 작업이 보류됩니다.
- 입금취소는 주문접수 전에만 가능하며, 접수완료가 되었을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작업시 유의사항
- 프린터색상(CMYK)과 모니터색상(RGB)과는 인쇄물 색상이 같게 나올 수 없습니다. 색상표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임의대로 색을 표현하여 변형된 색상이 나옵니다.
- 색상 값은 10% 이하는 출력되지 않으니 색상값 적용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 재단시 종이는 1~2mm, 스티커는 2~3mm 오차가 있습니다. 재단시 생길 수 있는 오차를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 파일 접수된 데이터가 당사의 지침사항대로 작업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오류로는 인쇄불량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파일 접수된 데이터는 당사가 수정하지 않습니다.
(단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간단한 삭제, 이동등은 수정해 드릴 때도 있습니다.)
다만 고객 부탁으로 수정된 사항이 문제가 발생되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완전한 데이터가 아닌 경우는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이 80% 이상 회수됨과 원본데이터로 다시 재접수됨을 전제로 진행됩니다.
- 문제되는 인쇄물은 인쇄물이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만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다시 작업을 해드립니다.
(단 환불, 배송부담 및 제작물로 인한 제3의 제반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인쇄제작 시작 시점은 입금확인 후 접수완료가 된 시점으로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후가공이 있는 제작물은 기본 제작기간보다 후가공 작업마다 1~2일 정도 더 소요(근무일 기준)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급한 제작물은
되도록이면 후가공 선택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합판인쇄물의 경우 원하는 색상과 5~10% 정도의 색상값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 정확한 색상의 인쇄물을 원하는 경우에는 독판인쇄로 주문하셔서 인쇄 색상 감리를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대량 인쇄물의 경우 최소 5% 최대 15%까지 인쇄물의 수량에 로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매 인쇄물을 원하실 경우 주문전 담당자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의 경우 보내주시는 자료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방법은 택배, 퀵후불, 방문 3가지로 가능하고, 택배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에서 서비스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택배의 경우 본 사이트 주문/배송에서 송장번호 확인 및 배송 추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퀵서비스는 착불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선불퀵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사 담당자와 먼저 확인하신 다음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본사와 배송업체간의 과실 여부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