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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이용안내

1. 주문방법

- 비회원, 회원 둘다 주문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주문을 하시면 재주문이 편리하고, 다양한 이벤트 및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제작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합니다.
  2. 제품 선택후 매수를 선택하고 데이터를 업로드 하시면됩니다.
    (작업 데이터를 업로드 하실 때는 일러스트 또는 300dpi 이상의 해상도로 제작된 psd, jpg, pdf, 코렐 파일등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3. 결제금액 확인후 배송방법, 결제방법을 입력 또는 선택한 후 주문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주문완료후 보이는 주문번호(16자리)와 주문내역을 다시 한번 최종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후 진행상황은 마이페이지 또는 배송조회에서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2. 결제방법
  1. 결제방법은 무통장입금, 에스크로 가상계좌, 에스크로 계좌이체, 휴대폰, 신용카드, Paynow, 포인트결제 등이 있습니다.
  2. 온라인입금은 우리은행 300-090785-12-001 (권경록) 로 입금해 주시면 되며, 꼭 입력하신 송금자명과 실입금자명이 같아야합니다.
  3. 입금확인은 실시간으로 처리가 되며, 미입금시에는 작업이 보류됩니다.
  4. 입금취소는 주문접수 전에만 가능하며, 접수완료가 되었을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작업시 유의사항

인쇄색상 및 데이터
  1. 프린터색상(CMYK)과 모니터색상(RGB)과는 인쇄물 색상이 같게 나올 수 없습니다. 색상표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컴퓨터에서 임의대로 색을 표현하여 변형된 색상이 나옵니다.
  2. 색상 값은 10% 이하는 출력되지 않으니 색상값 적용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3. 재단시 종이는 1~2mm, 스티커는 2~3mm 오차가 있습니다. 재단시 생길 수 있는 오차를 감안하시길 바랍니다.
  4. 파일 접수된 데이터가 당사의 지침사항대로 작업하지 않아서 발생하는 오류로는 인쇄불량에 대해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파일 접수된 데이터는 당사가 수정하지 않습니다. (단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간단한 삭제, 이동등은 수정해 드릴 때도 있습니다.)
    다만 고객 부탁으로 수정된 사항이 문제가 발생되면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완전한 데이터가 아닌 경우는 추가비용이 청구됩니다.
재작업
  1. 재작업은 출고된 물건이 80% 이상 회수됨과 원본데이터로 다시 재접수됨을 전제로 진행됩니다.
  2. 문제되는 인쇄물은 인쇄물이 배송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이의를 제기하셔야만 재작업이 가능합니다.
  3. 당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에만 다시 작업을 해드립니다.
    (단 환불, 배송부담 및 제작물로 인한 제3의 제반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4. 인쇄/제작

- 인쇄제작 시작 시점은 입금확인 후 접수완료가 된 시점으로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후가공이 있는 제작물은 기본 제작기간보다 후가공 작업마다 1~2일 정도 더 소요(근무일 기준)가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급한 제작물은 되도록이면 후가공 선택을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합판인쇄물의 경우 원하는 색상과 5~10% 정도의 색상값에 차이가 발생합니다.
- 정확한 색상의 인쇄물을 원하는 경우에는 독판인쇄로 주문하셔서 인쇄 색상 감리를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대량 인쇄물의 경우 최소 5% 최대 15%까지 인쇄물의 수량에 로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정매 인쇄물을 원하실 경우 주문전 담당자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의 경우 보내주시는 자료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담당자와 상의 하시기 바랍니다

5. 배송방법

- 배송방법은 택배, 퀵후불, 방문 3가지로 가능하고, 택배의 경우 배송비는 본사에서 서비스로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 택배의 경우 본 사이트 주문/배송에서 송장번호 확인 및 배송 추적서비스가 가능합니다.
- 퀵서비스는 착불로만 진행이 가능하며, 선불퀵을 원하실 경우에는 본사 담당자와 먼저 확인하신 다음에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배송시 제품의 파손 또는 분실된 경우에는 본사와 배송업체간의 과실 여부를 확인한 후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